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인사동, 도심 로맨틱 디너 프로모션 선봬

[ 이규화 기자 david@ ] | 2017-06-19 19:34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인사동, 도심 로맨틱 디너 프로모션 선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라따블(La Table) 뷔페 레스토랑이 8월 31일까지 '와인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프로모션을 벌인다. 호텔 19층에 위치한 라따블 레스토랑은 명동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맥반석 소고기 토시살 구이와 40여 종의 메인 메뉴가 구미를 당긴다. 프리미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직장인들의 가성비 높은 회식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제공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라따블(La Table) 뷔페 레스토랑이 8월 31일까지 '와인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프로모션을 벌인다. 호텔 19층에 위치한 라따블 레스토랑은 명동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맥반석 소고기 토시살 구이와 40여 종의 메인 메뉴가 구미를 당긴다. 프리미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직장인들의 가성비 높은 회식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와인 콜키지 프리 프로모션은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외부에서 가져온 와인 1병을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별도로 이용 가능한 합리적인 가격의 와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레드와인 라미시온 레세르바 카베르네 소비뇽(La Mision Reserva Cabernet Sauvignon)은 4만 4000원, 화이트 와인 뷰 마넨 레세르바 소비뇽 블랑(Viu Manent Resreva Sauvignon Blanc)과 스파클링 와인 웨스트 카우 하우(West Cape Howe)는 각 3만 7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부가세 포함). 명동의 아름다운 야경과 와인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져 로맨틱한 저녁을 보낼 수 있다.

뷔페 가격은 점심은 주중 주말 상관없이 2만 8000원 저녁은 월~토 3만 7000원, 일요일은 3만 3000원이며 레스토랑 운영 시간은 연중 무휴로 점심 12시~2시 30분, 저녁 6시~10시까지다(부가세 포함).

익선동 한옥마을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야외 가든에서는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라이브 디너 바비큐 프로모션 '가든 인 더 시티'를 10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10층에 위치한 야외 가든은 익선동 한옥마을과 서울의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이비스 레스토랑의 시그니쳐 메뉴인 토시살 구이를 비롯해 양꼬치와 새우 등을 라이브 바비큐 코너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그 외 20여 종의 메인 메뉴와 디저트뿐 아니라 생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저녁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운영시간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3만 8500원이다(세금 포함).

앰배서더 호텔 무료 멤버십 앰배서더 클럽 가입 회원에게는 1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