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클래식 500, 롯데백화점과 시니어 시장 확대 위한 MOU

[ 이규화 기자 david@ ] | 2017-06-19 19:46
더 클래식 500, 롯데백화점과 시니어 시장 확대 위한 MOU

학교법인 건국대학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시니어 타운 더 클래식 500(사장 박동현)이 최근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 건대스타시티점과 시니어 시장 확대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함께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벌이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더 클래식 500 제공

학교법인 건국대학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시니어 타운 더 클래식 500(사장 박동현)이 최근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 건대스타시티점과 시니어 시장 확대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함께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벌이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최근 유통시장의 핵심층으로 자리 잡은 시니어 세대를 위한 프로모션을 공동 기획할 예정이다. 더 클래식 500은 롯데백화점과 협력해 적극적인 시니어 마케팅을 펼치고 롯데백화점은 더 클래식 500 입주자들에게 다양한 교육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 시니어 시장 확대를 도모하겠다는 방침이다. 나아가 더 클래식 500 입주자로부터 발생한 매출액 중 일정 금액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정동기 더 클래식 500 영업본부장은 "유통업계 정상의 롯데백화점과 시니어 산업의 선도자인 더 클래식 500이 공동의 목적으로 협력함으로써 더 클래식 500은 시니어 업계의 독보적이고 차별적인 서비스를 강화하고, 롯데백화점은 고객서비스 증진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공헌에 일조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MOU는 더 클래식 500이 추진 중인 '에머전시 ID카드' 사업의 일환이다. 에머전시 ID카드란 일종의 메디컬 핫라인 개념으로 응급상황 발생 시 카드에 내장된 QR코드를 통해 시니어 개개인의 의료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적절한 응급조치와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더 클래식 500은 에머전시 ID카드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쇼핑·호텔·레저 시설 및 금융사, 여행사 등 국내 각지 기업들과 협력해 ID카드에 다양한 혜택을 담을 계획이다.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구독 신청: 02-3701-5500

DT Main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