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올스타전 MVP에 기아차 `스팅어` 제공

[ 김양혁 기자 mj@ ] | 2017-07-16 12:32
프로야구 올스타전 MVP에 기아차 `스팅어` 제공

기아차는 지난 15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린 '2017 KBO 리그 올스타전'에서 미스터 올스타(MVP)를 차지한 SK와이번스 최정 선수에게 스팅어 차량을 부상으로 제공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은 최정 선수가 스팅어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기아자동차 제공>

[디지털타임스 김양혁 기자] 기아자동차는 지난 15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린 '2017 KBO 리그 올스타전'에서 미스터 올스타(MVP)를 차지한 SK와이번스 최정 선수에게 스팅어 차량을 부상으로 제공했다고 16일 밝혔다.

최정 선수는 "국내외에서 디자인과 주행성능을 인정받고 있는 고성능차 스팅어를 부상으로 받게 돼 정말 기쁘다"며 "고급스럽고 역동적인 스팅어의 이미지처럼 후반기에 더 좋은 활약으로 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팅어는 지난 5월 기아차가 내놓은 브랜드 최초의 후륜구동 퍼포먼스 세단이다. 회사 측은 △역동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주행성능이 극대화된 후륜구동 플랫폼 △5가지 드라이빙 모드와 액티브 엔진 사운드 △튼튼한 차체와 최첨단 안전 시스템 등이 스팅어의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밖에 기아차는 올스타전 시구자 에스코트 차량으로 소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 '스토닉'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김양혁기자 mj@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구독 신청: 02-3701-5500



DT Main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