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 초미세먼지 97% 제거… 음이온 방출 `상쾌`

[ 김은 기자 silverkim@ ] | 2017-12-20 18:00
휴먼웍스, 초미세먼지 97% 제거… 음이온 방출 `상쾌`


2017 히트상품 소비자추천

[디지털타임스 김은 기자] 휴먼웍스의 '픽스 퓨어원 공기청정기'는 실내 공기를 정화하고 음이온을 방출하는 기기로, 부담 없는 크기를 갖춰 언제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미니 공기청정기다.

내부에는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헤파필터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제거하는 천연 성분의 항알레르겐필터를 각각 적용한 듀얼 필터 구조를 취해 이중으로 공기를 여과시켜준다. 특히 최근 건강을 위협하는 주요 물질로 알려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초미세먼지를 97%까지 제거해 항상 깨끗한 공기를 만들어주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살모넬라균, 대장균, 녹농균 등 각종 균을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진드기, 꽃가루 등 알레르기성 물질의 활성화를 막아 호흡기와 피부 건강까지 지켜준다.

이 제품은 필터의 교체가 가능해 오랜 시간 사용해도 변함 없는 공기청정 능력을 제공한다. 6개월마다 오염된 필터만 교체해주면 마치 새것처럼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필터 교체도 간편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픽스 퓨어원 공기청정기'는 KC인증을 비롯한 다양한 안전 관련 테스트와 기능 테스트에 대한 인증을 받아 안정성도 갖췄다. 또 피로회복과 면역력을 높여주는 음이온을 최대 300만cc 방출해 상쾌함을 더해준다. 작은 크기로 사무실이나 방에서도 공간 활용에 대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이동식저장디스크(USB) 포트로 전원을 공급받기 때문에 전원 공급이 불가능한 곳에서도 보조배터리나 노트북PC 등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조도 센서를 포함하고 있는 '픽스 퓨어원 공기청정기'는 조명이 꺼지면 수면모드로 자동 전환돼 소음과 빛으로 인한 수면 방해가 없다. 자동수면모드의 경우 본체에 내장해 있는 센서가 불이 꺼지면 인식을 하고 자동으로 전환하는 원리다. 아울러 무선충전 기능을 지원해 무선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을 올려두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충전하는 동안 음이온이 스마트폰을 살균해줘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제품은 차량용 공기청정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움직이는 차안에서도 픽스 퓨어원 공기청정기만의 특수 실리콘 논슬립 패드로 고정이돼 떨어지지 않는 점도 장점이다.

김은기자 silver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구독 신청: 02-3701-5500




DT Main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