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30-G6` 프리미엄폰 구매고객에 1억6000만원 경품을…

[ 김지영 기자 kjy@ ] | 2018-01-01 10:40
[디지털타임스 김지영 기자]LG전자는 1일부터 다음 달까지 '굿 체인지 굿 찬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기간에 LG V30이나 LG G6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이 '기프트팩' 앱에서 응모하면 추첨해 1000명에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올레드 TV, LG 트롬 스타일러, LG 트롬 건조기, LG 코드제로 A9, LG 워치 스타일, 최신 구글 데이드림 뷰 등 종류도 다양하다.


또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은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퓨리케어 정수기, LG 힐링미 안마의자 등 LG전자 건강관리가전 5종의 렌탈료 특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제품별 맞춤형 혜택도 제공한다. LG V30, LG V30+를 구매하는 고객은 리듬 게임 '비트 피버'의 10만원 상당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 받는다. 고해상도 음원 전문 업체 그루버스가 제공하는 차세대 하이파이 스트리밍 규격 MQA(Master Quality Authenticated) 기반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3월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이벤트 기간에 LG G6, LG G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B&O 플레이 이어폰을 무료로 준다. 쿠키잼, 길건너 친구들, 매직쥬얼, 심시티, 스파이더맨, 템플런 2 등 게임에서 총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도 있다.



LG전자는 LG V30, LG G6 등 전략 프리미엄 제품군에 대해 전문가와 사용자의 호평이 이어짐에 따라 혜택을 늘려 더욱 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얇고 가벼운 디자인, 손쉽게 쓸 수 있는 전문가급 카메라 기능, B&O와 협업한 고품격 사운드 등 완성도 높게 담아낸 LG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디자인과 성능을 알릴 계획이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은 "고객들이 LG 프리미엄 스마트폰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지영기자 kjy@dt.co.kr

LG `V30-G6` 프리미엄폰 구매고객에 1억6000만원 경품을…

LG전자는 1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LG V30나 LG G6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해 1000명에 1억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1일 모델이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스마트폰 프로모션 '굿 체인지 굿 찬스(Good Change Good Chance)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뉴스


디지털타임스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