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허브 택배서비스, 방문택배 `기업 택배 서비스편` 웹툰 선봬

인터넷 마케팅팀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로지스허브 택배서비스, 방문택배 `기업 택배 서비스편` 웹툰 선봬

인터넷 마케팅팀 기자   sysy3445@
입력 2018-03-15 09:00
국내 물류 시스템 기업 '네오시스템즈'는 로지스허브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게 설명하기 위해 제작된 웹툰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한 웹툰은 총 2화 가운데 1화로, 해야 할 업무는 많은데 택배까지 산더미인 주인공의 고민을 로지스허브 방문택배인 '기업 택배서비스'로 해결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네오시스템즈 관계자는 "로지스허브 기업 택배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택배 예약을 하면 택배기사가 직접 회사를 방문해 물품을 수거해 가며, 배송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기간별 이용 내역도 관리할 수 있어 발송 내역과 비용관리, 업무보고 시 간편하다" 면서 "운임료도 저렴하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이 있다"고 말했다.

'로지스허브' 클라우드를 통한 택배 서비스는 타사 택배서비스와 비교해 운임이 저렴하고 택배 예약이 손쉽다. 화물 규격도 초소형(100cm, 5kg 이하)에서 대형(160cm, 30kg 이하)까지 다양하게 취급하며, 특히 무거운 물품이나 하나 이상의 물품을 보내야 하는 경우, 물건을 직접 택배취급소로 운반하거나 번거로운 택배송장 작성도 필요 없어 매우 유용하다. 로지스허브 택배 서비스의 기본 운임은 3,300원(100cm, 5kg 이하)으로 합리적인 가격이다.


편의점 택배보다 가성비 높은 로지스허브 방문 택배 서비스의 택배 예약은 웹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가 확인되면 택배 기사가 직접 지정 장소를 방문해 화물을 수거하고, 이후 배송 현황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년 역사의 국내 대표 물류 솔루션 기업 네오시스템즈는 설립 이래로 지금까지 토종 물류관리 솔루션 개발에 매진해오며 국내 실정에 맞는 신개념 물류관리 서비스 '로지스허브'를 개발했다. '로지스허브'를 통해 화물정보망(FNS)뿐만 아니라 운송관리(TMS), 창고/재고관리(WMS), 관제(LBS), 수출입물류(EIMS), 구인구직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제공되고 있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