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도보 약 2분 거리 수익형 오피스텔 ‘강남역 투웨니퍼스트’

[ 인터넷 마케팅팀 기자 sysy3445@ ] | 2018-04-17 14:28
강남역 도보 약 2분 거리 수익형 오피스텔 ‘강남역 투웨니퍼스트’

정부정책에 따라 최근 시행된 신 총체적상환능력비율(DSR), 총부채상환비율(DTI) 등 부동산시장의 대출 제한에 이어 지난 1일부터 다주택자를 대상으로 양도세 중과 등 규제가 강화되면서 부동산 시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봄 성수기를 맞아 아파트 분양시장은 활기를 띠고 있는 데 반해 매매거래 시장은 약간 주춤하는 분위기다. 다주택자 중과 및 주택대출 관련 추가 규제가 시행되면서 소형주거상품과 수익형 부동산 상품인 역세권 오피스텔 분양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들어설 예정인 수익형 오피스텔 '강남역 투웨니퍼스트'이 눈길을 끌고 있다.

부동산 투자 1번지로 불리는 강남역 역세권에 공급을 시작한 해당 오피스텔은 강남역에서 도보 약 2분 거리 위치로 테헤란로, 강남대로, 반포IC를 통하면 서울과 수도권지역 어디든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지하철 2호선과 신분당선을 편리하게 이용하고 3호선과 7호선·9호선이 인접해 있어 우수한 교통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이에 더해 신분당선 연장(예정) 계획까지 현실화하면 그야말로 사통팔달의 교통 환경을 지니게 돼 제반 가치는 더욱 상승할 전망이다.

게다가 신세계를 비롯한 대형 쇼핑시설과 종합병원, 금융기관, 관공서, 법원, 영화관, 대형서점 등 문화 및 생활편의시설이 완비돼 있어 주거여건이 뛰어나고 단지 옆 역삼까치공원이 가까이 있어 언제든지 쾌적한 환경 속에서 건강도 돌볼 수 있다.

해당 오피스텔은 1~2인 가구가 살기에 안성맞춤인 풀 옵션을 제공한다. 공간 활용성을 높여주는 천정형 시스템에어컨과 빌트인 냉장고·드럼세탁기·2구 가스쿡탑·전열교환기·접이식 빨래건조대 등이 비치된다. 풀 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고 드레스장·욕실장·신발장 등을 둬 생활의 편의성을 한층 높여준다. 보다 쾌적한 주거생활과 독립적 공간 확보를 위해 1개층 당 5실로만 구성했고, 홈오토시스템과 디지털 도어록 등을 제공하는 등 보안 강화·사생활 보호에도 중점을 뒀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강남역 상권은 삼성타운 상근 인원과 테헤란로 대기업종사자들로 이뤄진 풍부한 임대 배후수요로 낮은 공실률과 수익률 또한 매우 안정적이라 판단된다"며 "이에 더해 당 사업지 인근에 롯데칠성·코오롱 용지 개발이 예정돼 있고 서초로지구단위계획에 따라 국제업무 및 상업중심지로 부각되면 현 삼성타운과 연계된 중심상업지 내 넘쳐나는 풍부한 유동인구를 고스란히 흡수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오피스텔은 소형평형대로 이뤄져 공실위험이 적고 매월 주어지는 임대수익뿐만 아니라 저렴한 분양가 책정으로 향후 매매차익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강남역 투웨니퍼스트'는 강남역 1번 출구에 분양 홍보관이 오픈돼 있고,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계약(계약금 10%)시 중도금 5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구독 신청: 02-3701-5500




DT Main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