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서울 코엑스서 호주유학박람회 및 웨비나 5월 18~19일 동시 진행

인터넷 마케팅팀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국내 최초, 서울 코엑스서 호주유학박람회 및 웨비나 5월 18~19일 동시 진행

인터넷 마케팅팀 기자   sysy3445@
입력 2018-04-17 16:20
지난 19년간 오직 호주 유학을 진행하며 전문성을 축적한 바다유학이 오는 5월 18~19일, 서울 코엑스에서 호주유학박람회와 웨비나를 개최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유학박람회는 다양하게 개최되고 있지만 박람회와 웨비나를 함께 개최하는 경우는 국내 최초라는 설명이다. 웨비나는 웹(web)과 세미나(seminar)의 합성어로 웹을 기반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번 호주유학박람회의 웨비나는 지난 온라인 박람회 등의 단점으로 대두됐던 세미나 집중도와 상호 간 커뮤니케이션의 부재 등의 문제점을 개선, 코엑스 박람회장 현장에 있는 호주교육부 공인 교육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즉각적으로 참가자들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호주 현지 소재 호주교육부 공인 교육전문가들이 대거 참가해 세미나를 진행하며 한국에서 접하기 힘든 호주의 생생한 소식 또한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사전 예약 시 총 2000만 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 및 장학금이 준비돼 보다 풍성한 행사로 만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바다유학은 지난 1999년부터 호주 시드니 본사를 시작으로 멜번, 브리즈번, 캔버라, 아들레이드 등 호주 지사뿐만 아니라, 서울, 부산, 중국, 몽골, 동아프리카, 네팔 등에 진출한 글로벌 교육 에이전트다.

현재 호주 내 어학원, 호주 전체의 교육청, 사립학교, ANU, 시드니대, 멜번대 등 호주 명문대학교 그룹인 G8을 포함한 대학교 등 220개 이상의 교육기관들로부터 한국 공식 입학처로 지정돼 있다. 호주유학박람회 및 웨비나 사전예약 및 행사 문의는 해당 업체 홈페이지 혹은 서울지사를 통해 가능하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