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생 내신, 수능 준비 동시에…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 여름특강

[ 인터넷 마케팅팀 기자 sysy3445@ ] | 2018-06-14 19:00
고교생 내신, 수능 준비 동시에…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 여름특강

2학기 내신 성적 향상은 물론 수능 준비까지 도모할 수 있는 여름 기숙학원 특강이 펼쳐진다.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은 '2018 썸머 캠프 여름방학 특강'에 참여할 고등학교 1~3학년생 수강생을 전격 모집한다.


이번 여름특강은 고1 기숙학원, 고2 기숙학원, 고3 기숙학원을 모두 아우르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을 비롯해 광주, 안성, 양지, 용인, 이천비상에듀 등 총 6개 기숙학원이 연합해 마련한 썸머 캠프 형식이다.
현재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는 가운데 교육 기간은 개강일인 오는 7월 22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8월 15일까지 이어진다. 반 편성은 고1 1개반과 고2·3 각각 문과 2개반, 이과 2개반으로 이뤄진다. 인원 편성은 반마다 20명 내외로 이뤄진다.

고1 수강생은 국·영·수 상위 30% 이내 또는 수학 3등급 이내여야 지원이 가능하다. 고2·고3 문과 실력반과 심화반은 수학 모의고사 성적이 각각 85%, 90% 이내여야 한다. 고2·고3 이과 실력반과 심화반은 각각 수학 모의고사 4등급, 2등급 이내여야 지원 가능하다.

이번 여름특강은 고1~3 수강생을 대상으로 국·영·수 2학기 내신 성적 향상을 위한 대비 과정이 진행된다. 여기에 수능 기초 학습 및 개인별 학습 전략 세우기도 준비돼 있다. 특히 특별 지도 교수 전담 아래 진로 및 학과 컨설팅, 수시 전형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



고2 수강생은 수시전형 중 논술 전형에 대한 구체성을 확립하는 유료 특강 커리큘럼을 받게 된다. 고3 수강생은 언어 및 수리 논술 실전 대비 강좌 유료 특강도 받을 수 있다. 내신 성적 향상은 물론 체계적인 수능 준비도 도모할 수 있어 일석이조 효과를 거두게 되는 것이다.
가장 큰 특징은 목표 설정부터 일일, 주간, 월간, 연간 단위의 계획 수립을 갖춘다는 점이다. 또한, 수학에 취약한 학생을 대상으로 매일 2~3명의 수학 강사가 밤 10시까지 상주하면서 개인별 보충클리닉을 실시한다. 명문대 입시 준비를 위한 수학 성적 향상이 이뤄져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예습, 복습, 질문 등이 가능한 인터넷 강의를 활용하는 것도 포인트. 여기에 수강생의 건강과 체력을 길러줄 수 있는 운동 프로그램, 부모님 대상으로 한 휴대폰 성적 발송, 포털 사이트 카페 운영을 통한 소통 등도 마련돼 있다.

관계자는 "내신, 수능 둘 중 어느 하나에 치우친 것이 아니라 통합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해 명문대 입시라는 하나의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이번 기숙학원 여름특강의 특징"이라며 "고1, 고2 학생에게는 탄탄한 내신 성적 및 올바른 수능 준비를, 고3 학생에게는 명문대 입시를 위한 본격적인 과정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포인트"라고 전했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뉴스


디지털타임스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