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교육 티처빌, 여름방학 초중고 교사 대상 교육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 허우영 기자 yenny@ ] | 2018-06-14 18:48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의 교사지원 통합 플랫폼 '티처빌'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초·중·고교 교사를 대상으로 힐링과 어학, 여행을 테마로 한 교육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힐링 테마 서비스에서는 △마음톡톡, 혜민스님을 만나다 △교사 예술애(愛) 빠지다 △조승연 작가의 WHY 궁금한 인문, 예술, 사회 이야기 △커피 인문학 등 8개 힐링 연수과정을 추천한다. 그림과 꽃을 통한 취미 나눔, 페이퍼크래프트 등 재충전과 치유를 위한 쌤동네 힐링 콘텐츠와 취미 관련 티처몰 교구를 20∼30% 할인해 교사에게 제공한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여름방학에 연수를 계획 중인 교사의 버킷리스트를 티처빌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양키캔들,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도 한다. 다음달 9일까지 야나두 기초영어, 다이나믹 일본어 회화, 301구로 끝내는 중국어회화 등 12개 어학을 테마로 한 연수 소개와 7월 23일까지 모두 9개의 국내 및 해외 여행테마 연수도 차례로 추천할 예정이다.
김지혜 테크빌교육 교육플랫폼사업부 이사는 "통합 플랫폼 티처빌에서 교사들은 다양한 형태의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를 한눈에 확인하고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선택할 수 있다"며 "더 쉽고 빠른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과 교구 할인전, 기획전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허우영기자 yenny@dt.co.kr

테크빌교육 티처빌, 여름방학 초중고 교사 대상 교육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티처빌 여름방학 교육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테크빌교육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뉴스



디지털타임스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