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프로폴리스, 이마트에 ‘수용성 프로폴리스’ 공급

[ 이준기 기자 bongchu@ ] | 2018-10-11 17:22
서울프로폴리스, 이마트에 ‘수용성 프로폴리스’ 공급

한국원자력연구원(원장 하재주)은 제2호 연구소기업인 서울프로폴리스(대표 이승완)가 자체 생산품인 '프로비 수용성 프로폴리스+스틱(사진)'을 국내 최대 유통점인 이마트에 납품,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서울프로폴리스는 중소기업 우수 상품의 판로를 온·오프라인으로 지원하는 상생 프로젝트인 '이마트 스타 상품 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기존의 수용성 프로폴리스 액상과 신제품 프로폴리스 트리오 스틱을 결합한 '프로비 수용성 프로폴리스+스틱'을 개발, 공급하게 됐다.
이 제품은 무알콜·수용성 독자 공법을 적용해 맛과 향이 부드럽고 체내 흡수율이 높은 천연기능성 식품이다. 2016년 제품 우수성을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

프로폴리스 트리오 스틱은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제품으로, 기관지 보호 효능이 높은 도라지와 생강 추출물을 혼합해 프로폴리스 특유의 맛을 완화해 소비자의 편리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승완 대표는 "품질과 가격 경쟁력에서 외국 제품을 압도하기 위해 지난 1년 간 제품 연구에 매달렸다"며 "전국의 이마트에 제품이 납품되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프로폴리스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프로폴리스는 2003년 원자력연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으로 설립됐으며, 연구원과 협동연구를 통해 수용성 프로폴리스 제조방법을 국내 처음으로 개발, 이를 이용한 기능성 식품과 화장품, 의약품 등을 생산하고 있다.대전=이준기기자 bongchu@dt.co.kr

서울프로폴리스, 이마트에 ‘수용성 프로폴리스’ 공급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뉴스


디지털타임스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