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향군인회상조회, 수도권 접근성 용이… ‘향군 전용묘역’ 특별 분양

인터넷 마케팅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재향군인회상조회, 수도권 접근성 용이… ‘향군 전용묘역’ 특별 분양

인터넷 마케팅 기자   imkt@
입력 2018-11-02 11:24
재향군인회상조회가 경기도 분당 소재 향군전용묘역을 특별 분양하고 있다.


향군전용묘역은 분당영산추모공원 '휴'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향군회원 중 국립묘지 또는 국립현충원, 국립호국원에 안장할 수 없는 회원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향군회원의 명예와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조성되었다.
분당영산추모공원 '휴'로부터 제공받은 봉안시설 3,000기와 수목장시설인 소나무묘역 89주는 향군임직원 및 향군회원, 향군상조회원 외에도 미서부지회 등 전 해외지회 교포 희망자, 친목·안보단체 회원들을 대상으로 분양하고 있다.

재향군인회상조회는 향군전용묘역 안장대상자를 위해 분양가 할인 제공 및 상조회 주도의 묘역관리 등 이용특전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가유공자를 위한 임시 안치시설을 설치해 안장 심사기간 동안 무상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재향군인회상조회 관계자는 "향군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향군전용묘역을 조성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향군전용묘역에서 향군회원의 자긍심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재향군인회상조회는 국가보훈처 생계곤란 국가유공자 장례지원사업, 사할린 강제동원 한인유골봉환 사업, 무료 병무상담 멘토링 서비스 등을 수행하며 국가 공익사업에 힘쓰고 있다.

재향군인회상조회 '향군전용묘역' 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은 재향군인회상조회 홈페이지 혹은 유선으로 분양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