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1박 2일 고객 시승행사

예진수기자 ┗ 남부발전, 에너지분야 소셜벤처 육성위해 10억 투자

시트로엥,1박 2일 고객 시승행사

[ 예진수 기자 jinye@ ] | 2018-11-09 10:42
[디지털타임스 예진수선임기자] 시트로엥이 그랜드 C4 피카소를 타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1박 2일 고객 시승행사 '리얼 컴포트 트립'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리얼 컴포트 트립은 그랜드 C4 피카소의 광활한 시야와 개방감, 편안한 주행감, 넉넉한 실내 공간과 수납 능력 등 7인승 MPV로서의 매력을 깊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시트로엥코리아는 설명했다.
8일과 9일 1박 2일간 경기도 가평의 은석 오토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그랜드 C4 피카소를 타고 두물머리 등 가평의 명소를 지나는 청평호반길을 달려 캠핑장에 이르는 코스를 주행하는 '리얼 드라이브'와 △유명 요리사 및 바리스타에게 핑거푸드와 커피 만들기를 배워보는 '리얼 클래스' △가평 유명산 맛집 탐험 △모닥불 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리얼 컴포트 트립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8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뒤 전시장을 방문해 그랜드 C4 피카소를 시승하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리얼 컴포트 트립 참가 기회를 제공하며, 시승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4일 개별 안내된다.예진수선임기자 jinye@dt.co.kr

시트로엥,1박 2일 고객 시승행사

그랜드 C4 피카소 . <시트로엥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뉴스


디지털타임스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