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국내외현장 품질 향상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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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엔지니어링, 국내외현장 품질 향상 캠페인 실시

[ 이상현 기자 ishsy@ ] | 2018-11-09 14:08
[디지털타임스 이상현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최근 한달간 국내외 현장에서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만족 실현을 다짐하는 '2018 현장 품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변화를 위해 생각하라, 품질은 어디에나 있다'라는 공식 슬로건 아래 우즈베키스탄, 알제리, 말레이시아, 인도 등 국내외 34개 현장에서 실시했으며 60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캠페인 진행을 위해 각 현장마다 공모전을 실시했으며, 선정한 품질슬로건을 활용해 현수막과 입간판, 스티커 등을 제작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캠페인은 2016년 이후 3년째 실시되고 있는 행사로, 현대엔지니어링과 협력사 임직원들도 함께 참여하는 행사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품질은 양보할 수 없는 가치이며, 회사의 책임감, 업계 리더로서의 자존심이라고 여기며 현장과 본사의 구분없이 모든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본 원칙부터 충실히 지키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현대엔지니어링, 국내외현장 품질 향상 캠페인 실시

현대엔지니어링 말레이시아 멜라카 정유공장 고도화 프로젝트 현장 임직원들이 2018년 현장 품질 캠페인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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