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모코블링, 연말까지 공동 마케팅 실시

김양혁기자 ┗ `85초면 끝` 현대·기아차, 자율주행 핵심 기술 `원스톱` 검사

쌍용차-모코블링, 연말까지 공동 마케팅 실시

[ 김양혁 기자 mj@ ] | 2018-11-09 13:40
[디지털타임스 김양혁 기자] 쌍용자동차는 소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 티볼리의 구매자 절반 이상이 여성임에 착안해 여성 쇼핑몰과 협업해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9일 밝혔다.


쌍용차는 여성패션쇼핑몰 모코블링과 공동 마케팅 활동으로 올 연말까지 모코블링에서 50만원 이상 구매자 중 추첨으로 2019 티볼리 아머(1명)를 준다. 이외 구매 금액에 따라 쇼핑몰 상품권, 커피교환권 등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월 18일이다.


이벤트 기간 내 스마트폰 메신저 카카오톡에 티볼리 구매혜택을 공유하고 티볼리 브랜드(아머&에어) 신차를 구매하면 모코블링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쿠폰을 전원 제공한다.김양혁기자 mj@dt.co.kr
쌍용차-모코블링, 연말까지 공동 마케팅 실시

쌍용자동차 티볼리 아머. <쌍용자동차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뉴스


디지털타임스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