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홍콩국제공항에 테마 레스토랑 오픈

김위수기자 ┗ 정치권·지자체도 압박… 벼랑 끝에 선 타다

메뉴열기 검색열기

라인프렌즈, 홍콩국제공항에 테마 레스토랑 오픈

김위수 기자   withsuu@
입력 2019-01-10 16:58
라인의 캐릭터브랜드 '라인프렌즈'가 캐릭터 '브라운 앤 프렌즈'를 활용한 테마 레스토랑 '바이트 앤 바이트 위드 라인프렌즈'(BITE&BITE WITH LINE FRIENDS) 홍콩국제공항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일 정식 오픈한 이 레스토랑은 지난해 12월15일 사전 오픈한 후 일평균 1500여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방문했다. 오픈날인 8일에는 40여개의 현지 언론이 방문 취재를 진행하는 등 현지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바이트 앤 바이트 위드 라인프렌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식음료(F&B) 전문 브랜드다. 레스토랑의 메뉴는 버거(BITE bun)와 덮밥(BITE bowl), 홍콩식 디저트 및 음료 등으로 구성됐다. 음식에서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장 곳곳은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로 꾸며졌다. 매장 한편에는 인형, 여행, 문구 등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 상품도 판매된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라인프렌즈 캐릭터 테마 레스토랑 '바이트 앤 바이트 위드 라인프렌즈'는 라인프렌즈의 F&B 사업 영역을 보다 확장하고, 캐릭터 사업의 업계 경계를 허무는 선도적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김위수기자 withsuu@dt.co.kr

'바이트 앤 바이트 위드 라인프렌즈' 홍콩국제공항점에서 판매되는 햄버거. 라인프렌즈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