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아시아 팬미팅 투어 ‘INTO YURI’ 해외팬 만난다

뉴스부기자 ┗ 이재정 경기교육감, 조국 딸 논문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메뉴열기 검색열기

유리, 아시아 팬미팅 투어 ‘INTO YURI’ 해외팬 만난다

디지털뉴스부 기자   dtnews@
입력 2019-02-11 16:55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유리의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가 시작됐다.


유리는 지난 9일 오후 8시(현지 시간) 마카오, 10일 오후 5시(현지 시간) 방콕에서 연이어 공연을 펼치며, "YURI 1st Fanmeeting Tour 'INTO YURI'"(유리 1st 팬미팅 투어 '인투 유리')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여행'을 콘셉트로 유리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가 구성됐다. 특히 유리는 여행 가방을 직접 준비하는 모습과 각 도시의 요리를 만드는 영상, 여행 사진 등을 공개하며 팬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해 현장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현장의 열기는 유리가 노래할 때 더욱 열광적이었다. 유리는 지난 10월 발표한 첫 솔로 앨범 'The First Scene'(더 퍼스트 신)의 타이틀 곡 '빠져가(Into You)'와 수록곡 '꿈(Illusion)', 'Butterfly'(버터플라이) 등은 물론 소녀시대의 히트곡 메들리까지 선사하며 관객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유리는 마카오, 방콕을 시작으로 오는 3월 대만 타이베이, 일본 도쿄 등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 'INTO YURI'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유리는 오는 3월 15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하는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에서 꿈을 찾아 방황하는 대학생 '콘스탄스' 역을 맡아 데뷔 후 첫 연극 무대에 도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지털뉴스부기자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