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주상복합단지 ‘호반써밋 송도’ 이달 말 분양

이상현기자 ┗ 지방도 高분양가 논란, 신규단지 미분양 술렁

메뉴열기 검색열기

호반건설, 주상복합단지 ‘호반써밋 송도’ 이달 말 분양

이상현 기자   ishsy@
입력 2019-03-15 17:05
[디지털타임스 이상현 기자] 호반건설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8공기 M2블록에 짓는 '호반써밋 송도'를 이달 말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호반써밋 송도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10개동, 전용면적 84, 101㎡ 아파트 1820가구와 전용면적 74, 84㎡ 아파텔 851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이 조합된 형태의 4베이로 설계된다. 이 밖에 타입별로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입주자의 생활패턴에 따라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수영장, 사우나, 스카이라운지 등이 배치되며 단지 내 상업시설도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지상에는 차 없는 거리로 조성되고 단지 주출입구에는 어린이 통학 승하차 공간도 마련된다.


단지는 도보권에 인천아암초등학교(2020년 3월 개교 예정)와 고등학교 용지가 있으며 지구 내 자율형 사립고인 인천포스코고등학교를 비롯해 채드윅송도국제고등학교, 한국뉴욕주립대, 유타대 등 국제캠퍼스가 위치해 있다.

호반건설 분양관계자는 "송도국제도시는 지난해 신규 공급이 없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송도국제도시에서 앞서 공급한 4,500여 가구 고객들의 좋은 입소문이 났고, 고객 눈높이에 부합된 호반써밋의 상품과 커뮤니티 시설 등 차별화된 단지를 선보이려 노력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8-1번지에 마련되며 입주예정일은 20203년 2월 예정이다.이상현기자 ishsy@dt.co.kr

호반써밋 송도 조감도. <호반건설 제공>

호반써밋 송도 BI. <호반건설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