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Our love is great’ 티저 공개…전곡 자작곡 “기대 UP”

임소연기자 ┗ 김윤아 5월 11일부터 솔로 단독 콘서트

메뉴열기 검색열기

백예린 ‘Our love is great’ 티저 공개…전곡 자작곡 “기대 UP”

임소연 기자   acha@
입력 2019-03-15 17:46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예린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미녀로 변신했다.


오는 18일 새 디지털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발표하고 컴백하는 백예린은 순차적으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있다..
화이트톤의 침대에 누운, 또 꽃을 든 채 고혹적인 옆모습을 선보인 백예린의 이미지에는 '몽환적'인 매력이 절묘하게 담겨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백예린의 새 디지털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에는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포함해 총 7트랙이 수록된다. 백예린은 타이틀곡을 포함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다시 한 번 뽐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심오한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백예린 특유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한편 백예린의 새 디지털 미니앨범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1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임소연기자 acha@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