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옷 입은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김아름기자 ┗ 초저가 전략 쓰고도… 이마트 재미 못봤네

메뉴열기 검색열기

`왕좌의 게임` 옷 입은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김아름 기자   armijjang@
입력 2019-03-21 17:46

협업 러닝화 한정판 4종 출시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아디다스가 인기 판타지 드라마 '왕좌의 게임'과 협업한 '울트라부스트' 러닝화 한정판 4종을 출시한다.
미드(미국드라마)팬들이 최고의 드라마로 손꼽는 드라마 중 하나인 '왕좌의 게임'과 협업한 이번 러닝화는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가문과 캐릭터를 재해석해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로 반영했다.

특히 왕좌의 게임이 오는 4월 마지막 시즌 방영을 앞둔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타르가르옌 가문을 상징하는 용 로고와 'Fire and Blood', 장벽을 지키는 나이트 워치의 맹세 'Night gathers, and now my watch begins'등 드라마의 대사에서 비롯된 메시지가 실제 신발의 텅 부분이나 힐 태그 등에 새겨져 있다.
이번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왕좌의 게임 한정판 시리즈는 22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34개 아디다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아디다스 러닝 관계자는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가진 미드 '왕좌의 게임'과 러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울트라부스트'의 만남이 다양한 소비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브랜드와 드라마가 각각의 영역을 넘어 하나의 대중문화로 도약하는 시도들이 영감을 주길 바란다"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