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오늘(15일) 해병대 입대…인피니트 장동우도 비공개 입소

뉴스부기자 ┗ 허위정보·명예훼손 이용자 피해 늘고 있는데…외국계 IT 업체는 ‘뒷짐’

메뉴열기 검색열기

샤이니 민호, 오늘(15일) 해병대 입대…인피니트 장동우도 비공개 입소

디지털뉴스부 기자   dtnews@
입력 2019-04-15 09:48
(사진=민호(좌), 장동우(우) 인스타그램 갈무리)

그룹 샤이니 최민호와 인피니트 장동우가 나란히 입대한다.


15일 최민호와 장동우는 각각 경북 포항에 위치한 해병대 교육훈련단과 강원도 철원 육군 6사단 신병교육대에 육군 현역으로 입소한다.
최민호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으면 짧고, 길면 긴 시간을 여러분과 잠시 떨어져 있게 됐다"라며 장문의 손편지를 올렸다.

손편지에서 그는 "한참 부족하고 모자른 저에게 샤이니월드(샤이니 팬명)란 든든한 응원과 사랑을 받게 될 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고 그저 열심히 달리고 노력하고, 나아가는 것만 생각했던 저에게 따뜻한 위로와 큰 안식이 됐다"며 "항상 실망 시켜드리지 않고 긍정적이고 좋은 에너지 드릴 수 있게 군 생활 더 열심히 하고 오겠다"라고 적었다.



장동우 또한 자신의 SNS에 손편지를 올리며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을 말씀 드리려니 인스피릿(인피니트 팬명) 여러분께 죄송하고, 또 아쉽고, 만감이 교차한다. 제가 받은 사랑이 더 크게 빛날 수 있도록 국방의 의무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최민호는 지난 2008년 샤이니 멤버로 데뷔해 '누난 너무 예뻐', '링딩동', '루시퍼', '셜록', '에브리바디'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활발한 가수 활동을 펼쳐왔다. 지난달 30일에는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장동우는 지난 2010년 인피니트로 데뷔했다. 지난달 데뷔 9년 만에 첫 솔로 미니앨범 '바이'(BYE)를 발표했던 장동우는 성규, 성열에 이어 인피니트 멤버 중 세 번째로 군 복무를 이행하게 됐다.

디지털뉴스부기자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