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여심 녹이는 발랄 천사의 "보조개 미소"

뉴스부기자 ┗ 이정재 공식입장 “‘다만 악’ 검토 중”…황정민과 재회할까

메뉴열기 검색열기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여심 녹이는 발랄 천사의 "보조개 미소"

디지털뉴스부 기자   dtnews@
입력 2019-04-16 15:30
사진=KBS 2TV '단, 하나의 사랑' 제공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의 천사 변신이 기대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그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5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극본 최윤교, 연출 이정섭)'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를 그린다. '천사'라는 판타지적 소재는 물론, 안방극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발레'를 본격 다룰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은 오늘(16일) 사고뭉치 천사 '김단'으로 분한 김명수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명수는 천사의 상징인 순백색의 옷을 입고 있다. 하얀 깃털이 달린 펜으로 일지를 쓰는 천사의 하루는 매우 정신없어 보이지만, 바쁨 속에서도 천진난만하게 웃는 김명수의 모습은 캐릭터의 낙천주의적 성격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특히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보조개는 심쿵 매력을 선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명수는 '단, 하나의 사랑'에서 천사 '김단'으로 변신, 첫 판타지 로맨스 장르에 도전한다. 매 작품을 거치며 차근차근 연기 성장을 이뤄온 만큼, 이번엔 또 어떤 연기와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는 상황. 천사 캐릭터 싱크로율 100%를 기대하게 하는 김명수의 비주얼과 연기력에 날개를 단 그의 변신에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김명수는 대본 리딩 때부터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여주며 제작진을 감탄하게 만들었다"며 "마음 따뜻한 천사 단으로 변신한 김명수의 활약과 함께 '단, 하나의 사랑'에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은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디지털뉴스부기자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