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G마켓, 라이언·어피치 반려동물용품 온라인 단독 출시

김아름기자 ┗ 80년대 주점이 홍대·강남에…하이트진로, 팝업스토어 ‘두꺼비집’ 오픈

메뉴열기 검색열기

옥션·G마켓, 라이언·어피치 반려동물용품 온라인 단독 출시

김아름 기자   armijjang@
입력 2019-04-18 09:01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옥션과 G마켓에서 '카카오프렌즈 반려동물용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옥션과 G마켓은 카카오프렌즈 반려동물용품 라이센스를 취득한 레전드코퍼레이션과 손잡고 '라이언'과 '어피치' 캐릭터가 적용된 의류, 식기 등 총 25종의 반려동물용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매트와 식기 일체형 제품인 '논슬립 강아지 밥그릇'으로 3만2000원에 판매한다. 동굴형태의 '페이스 펫 하우스'는 7만9000원, 흡수력과 건조력이 뛰어난 '보들보들 장갑형 타올'은 1만9800원에 판매한다.

강아지 의류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폭신한 어깨 패드가 내장돼 있어 흔들림을 최소화한 '오구오구 슬링백'은 5만4000원,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소재로 만들어진 '데일리 티셔츠'는 2만44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온라인 단독 론칭을 기념해 옥션에서는 4월 한 달간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20%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회원이라면 무료배송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홍서연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매니저는 "최근 반려동물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있다"며 "반려동물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이베이코리아가 카카오프렌즈 반려동물용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