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 개국

김아름기자 ┗ 두타면세점, 개점 3주념 맞이 할인 행사 진행

메뉴열기 검색열기

무신사,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 개국

김아름 기자   armijjang@
입력 2019-04-23 09:04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무신사가 '무신사TV'를 정식 개국한다고 23일 밝혔다.


무신사TV는 '무신사가 만드는 패션 채널'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최신 유행하는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팁, 브랜드와 디자이너 소식 등 흥미롭고 유익한 패션 정보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TV는 개국과 함께 모델 정혁이 MC로 출연해 대한민국 스트리트 패션을 소개하는 'ON스트릿'·유튜버 주승이 진행하는 스니커즈 전문 리뷰 프로그램 '신세계'·무신사 직원들의 출근 패션을 볼 수 있는 '무신사 출근룩'·10~20대 유행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는 '요즘애들 스타일' 등 패션 채널 콘셉트에 맞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무신사TV는 유튜브 채널 개국을 기념해 오는 내달 12일까지 총 2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프로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무신사TV 영상 감상평 이벤트'와 '구독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신사TV 관계자는 "무신사TV는 이미지와 텍스트로 전해온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소식을 더욱 직관적이고 친밀한 영상 콘텐츠로 보여주는 채널"이라며 "패션과 관련한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는 물론, 무신사 회원과의 소통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무신사가 유튜브에 공식 채널을 개국한다. <무신사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