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 태런 에저튼, 엘튼 존 이야기 다룬 `로켓맨` 들고 전격 내한!

성진희기자 ┗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목포대교 버스사고 비하인드 공개 "기대 UP!"

메뉴열기 검색열기

`킹스맨` 태런 에저튼, 엘튼 존 이야기 다룬 `로켓맨` 들고 전격 내한!

성진희 기자   geenie623@
입력 2019-05-14 14:57
영화 '로켓맨' 스틸이미지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로켓맨' 태런 에저튼 내한 확정

전 세계 3억 5천만장 앨범 판매, 80개국 3,500회 공연, 그래미 어워즈 5회 수상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전 세계를 가슴 뛰게 만든 팝의 아이콘 '엘튼 존'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로켓맨'(감독 덱스터 플레처,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에서 주인공 '엘튼 존' 역을 맡은 배우 태런 에저튼이 내한을 확정했다.


장르불문 무한 캐릭터 변신을 해온 배우 태런 에저튼은 이번 영화에서 '엘튼 존'의 개성 넘치는 패션과 파워풀한 무대 퍼포먼스부터 그의 수많은 히트곡까지 완벽하게 소화, 자신의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의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영화 홍보를 위해 칸, 런던, 호주 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배우 태런 에저튼은 '독수리 에디', '킹스맨: 골든 서클'로 2차례 내한 했을 당시 뜨거운 환대에 감동 받은 바,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짧은 일정이지만 내한을 확정했다. 이처럼 3번째 방문으로 한국에 대한 무한 애정을 나타낸 배우 태런 에저튼은 이번 내한에서 공식 기자회견과 인터뷰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로켓맨'은 '엘튼 존'의 환상적인 무대부터 개성 넘치는 패션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까지 그의 관한 모든 이야기를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Rocket man', 'Your Song', 'Goodbye Yellow Brick Road' 등 현재까지도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엘튼 존'의 수많은 히트곡이 영화 속에 삽입돼 국내 극장가에 또 한 번의 음악 영화 돌풍을 예고한다. 또한 '엘튼 존'이 직접 제작에 참여해 디테일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영화의 리얼리티를 높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영화 '로켓맨'은 6월 5일 국내 개봉예정이다. 성진희기자 geenie623@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