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文대통령은 달나라 사람인가"

임재섭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유승민 "文대통령은 달나라 사람인가"

임재섭 기자   yjs@
입력 2019-05-15 14:27
유승민 바른미래당 의원은 15일 문재인 대통령이 '우리 경제는 성공으로 나아가고 있다'라고 한 데 대해 "지난 2년간 경제 정책의 실패에 대해 반성은커녕 성공이라고 말하는 문 대통령을 보면서 저분은 달나라 사람이 아닌가 했다"고 말했다.


유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우리 경제는 장기불황의 어두운 터널 속으로 들어서고 있는데 문 대통령에게 성공의 기준은 대체 무엇이냐"고 물었다. 그는 또 "대통령의 눈에는 우리 경제를 뒤덮은 먹구름이 왜 보이지 않느냐"고 지적했다.
유 의원은 "국민은 하루하루를 살아가기가 너무나 고통스러운 데 대통령은 국민의 팍팍한 삶에 대한 최소한의 공감도 못 하고 있다"며 "잘못을 깨닫고 인정하는 것도 지도자에게는 필요한 덕목"이라고 말했다.


그는 "경제 정책이 잘못됐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못하는 것인지, 잘못됐는지조차 모르는 것인지 당혹스럽다"며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듣고 싶은 말만 듣고, 하고 싶은대로 하는 대통령을 보면 남은 3년의 임기 동안 우리 경제가 얼마나 더 망가질까 두렵다"고 주장했다. 임재섭기자 yjs@dt.co.kr

의원총회장 나서는 유승민

(서울=연합뉴스) 김인철 기자 = 바른미래당 유승민 의원이 8일 오후 여의도 국회 본청에서 열린 제57차 의원총회를 마치고 회의장을 나서고 있다. 2019.5.8

yatoya@yna.co.kr

(끝)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