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루원시티 SK 리더스 뷰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중

박상길기자 ┗ "`판교 3배` 왕숙 1지구, 일자리 20만개 창출"…주민 달래기 나선 조광한 남양주시장

메뉴열기 검색열기

SK건설, 루원시티 SK 리더스 뷰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중

박상길 기자   sweatsk@
입력 2019-05-15 16:45
[디지털타임스 박상길기자] SK건설은 인천 서구 가정동 일대에서 루원시티 SK 리더스 뷰 오피스텔을 선착순 분양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단지는 루원시티 주상 1, 2블록에 2378가구의 아파트와 함께 조성된다. 오피스텔은 전용 24㎡ 550실, 전용 33㎡ 176실 등 726실이다. 현재 전용 33㎡가 완판됐으며 나머지 주택형도 선착순 분양이 진행되고 있다.
단지에는 생활가전,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이 빌트인으로 설치되며 현관 디딤석과 선반은 엔지니어드스톤으로 제공돼 고급스러움이 더해졌다.

스마트폰으로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홈 기기를 제어하는 첨단 홈 IoT 시스템인 SKT스마트홈이 적용돼 조명, 난방 등 원격제어가 가능하다.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공동현관 무인경비 시스템과 CCTV 및 DVR 녹화시스템이 마련된다.

단지는 대규모 스트리트 상권으로 조성되는 루원시티 내 중심상업지구(예정) 및 가정지구 상권과 인접해있다.


단지 인근으로 부평구청∼석남역 구간을 잇는 지하철 7호선 석남연장선이 내년 개통을 앞두고 있다. 석남역에서 루원시티를 거쳐 청라국제도시까지 7호선 연장안이 2017년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해 2021년 착공된다. 지하철이 개통되면 단지에서 인천 지하철 2호선 가정역 뿐만 아니라 서울 지하철 7호선 루원시티역(가칭)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입지를 갖춘다.

이외에도 BRT(간선급행버스)와 다양한 간선·지선 버스 노선이 구축돼 있어 서울 및 인근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제1경인고속도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도 가깝다.

루원시티 내 통합청사(제2청사)도 조성을 앞두고 있다. 인천시는 인천시교육청, 인천도시공사, 인재개발원, 인천발전연구원 등 9개의 기관을 이전하고 인천지방국세청을 유치하는 방안도 적극 추진 중이다. 관련 수요가 기대된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SK건설이 루원시티 SK 리더스 뷰 오피스텔을 선착순 분양 중이다. 루원시티 SK리더스뷰 오피스텔 투시도.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