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조은정 열애 인정 “1년째 열애 중,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길”

뉴스부기자 ┗ `배가본드` 황보라, 배수지 돕는 `츤데레` 조력자로 활약

메뉴열기 검색열기

소지섭 조은정 열애 인정 “1년째 열애 중,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길”

디지털뉴스부 기자   dtnews@
입력 2019-05-17 15:52
소지섭 조은정 열애 (사진=연합, 조은정 아나운서 SNS 캡처)

배우 소지섭이 조은정 아나운서와 열애 중이다.


17일 뉴스1 단독보도에 따르면 소지섭은 현재 17세 연하인 아나운서 조은정과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디스패치 역시 소지섭과 조은정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 소식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서울 한남동의 한 카페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1994년생인 조은정은 예원학교와 서울예고 한국무용과를 거쳐 이화여대 한국무용학과를 졸업했다. 이후 2014년 게임전문 채널 OGN을 통해 아나운서로 데뷔해 2016년 연말부터 지난해 6월 말까지 SBS '본격연예-한밤'에서 리포터로 활동했다.


소지섭과 조은정은 지난해 3월 소지섭이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를 위해 '본격연예-한밤'에 출연했을 때 처음 만났다. 두 사람은 17살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재회해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해졌다.

소지섭의 소속사 51k는 "소지섭은 언론에 공개된 것처럼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뉴스부기자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