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블리`가 선물인가요?"…소녀시대 윤아, 30일 스페셜 앨범 발매

임소연기자 ┗ "머리 위로 브이~" 구하라, 사랑스러운 근황

메뉴열기 검색열기

"`융블리`가 선물인가요?"…소녀시대 윤아, 30일 스페셜 앨범 발매

임소연 기자   acha@
입력 2019-05-23 16:31
윤아 스페셜 앨범 'A Walk to Remember' 티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융블리' 소녀시대 윤아가 자신의 생일인 5월 30일, 팬들을 위한 스페셜 앨범을 선물한다.


5월 30일 발매되는 윤아의 스페셜 앨범 'A Walk to Remember'(어 워크 투 리멤버)는 윤아의 아름다운 '기억을 담은 여정'과 '기억을 걷다'라는 두 가지 의미가 담긴 특별한 앨범이다.
타이틀 곡 '여름밤 (Summer Night)'을 비롯해 감성적인 매력의 총 5곡이 담겼으며, 각 수록곡들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에 맞춰 섬세하게 구성됐다. 앨범을 통해 윤아와 추억 여행을 하는 듯한 설렘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그 동안 공개된 윤아의 솔로곡과 신곡을 모두 만날 수 있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또한 윤아는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음은 물론, 영화 '공조', 드라마 'THE K2', '왕은 사랑한다', 예능 '효리네 민박2'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상을 보여줬다. 이뿐만 아니라 개봉을 앞둔 영화 '엑시트'의 여주인공 '의주'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 만큼, 윤아의 다채로운 매력과 음악 감성을 담은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증폭되고 있다.
한편, 윤아의 스페셜 앨범 'A Walk to Remember'는 오늘(23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30일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임소연기자 acha@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