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재즈페스티벌` 9월 28~29일 열린다

임소연기자 ┗ 에일리 2년만에 컴백 … 내달 2일 앨범 발매

메뉴열기 검색열기

`서울숲재즈페스티벌` 9월 28~29일 열린다

임소연 기자   acha@
입력 2019-06-12 18:07



도심 속 축제 '서울숲재즈페스티벌'이 올해도 어김없이 음악팬들을 맞이한다.
오는 9월 28일과 29일 서울 성동구에 있는 서울숲 일대에서 도심의 숲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가장 행복한 음악 축제 '서울숲재즈페스티벌 2019'가 개최된다.

지난 2017년 시작된 '서울숲재즈페스티벌'은 국내 최고의 재즈 뮤지션의 특색있는 무대는 물론, 대중음악을 이끄는 정상급 뮤지션과의 협업 무대가 펼쳐지는 페스티벌이다. 지난 회 동안 선우정아, 존박, 윤한, 장필순, 송영주, 이선지, 박지윤 등 재즈 신과 대중음악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들이 무대에 올랐다.



서울숲재즈페스티벌은 스테이지별 특색있는 콘셉트로 관객들의 다양한 음악 취향을 반영한 라인업을 구성할 예정이다. 특히, 공연과 쇼케이스를 통해 새로운 관객과 만날 수 있는 '서울뉴재즈디스커버리'를 진행, 신예 뮤지션을 발굴하는 등 국내 3대 재즈페스티벌의 입지를 다질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페스티벌 내 캠페인도 눈길을 끈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관객을 위해 초등학생 이하 아동은 입장료가 무료이며, 재사용이 가능한 용기에 도시락을 가져오는 캠페인도 꾸준히 이어간다. 반려동물을 동반한 관람객을 위한 펫존도 마련된다.

한편 '서울숲재즈페스티벌 2019' 블라인드 티켓 예매는 티켓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임소연기자 acha@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