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10주년 콘서트, 오늘 7시 `멜론 티켓` 티켓팅 스타트

임소연기자 ┗ 착한 예능 전성시대… 안웃겨도 괜찮아

메뉴열기 검색열기

어반자카파 10주년 콘서트, 오늘 7시 `멜론 티켓` 티켓팅 스타트

임소연 기자   acha@
입력 2019-06-25 14:52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어반자카파(URBAN ZAKAPA )의 10주년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오늘 저녁 7시 공연 티켓이 오픈된다.


어반자카파의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늘 저녁 7시 예매사이트 멜론 티켓 단독으로 '어반자카파 10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7월 진행되는 '어반자카파 10주년 콘서트'는 지난해 연말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전국투어 '겨울' 이후 약 7개월만이다. 10년간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어반자카파의 과거와 현재를 총망라하는 뜻 깊은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어반자카파의 콘서트는 매회 업그레이드되는 공연 구성과 명품 라이브 무대로 '믿고 듣는' 콘서트로 정평이 나있다. 여기에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라는 특별함이 더해져, 온라인상에서는 벌써부터 많은 대중과 음악 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총 33곡의 세트리스트를 구성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10주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최고의 공연을 만들기 위해 세심하게 노력하고 있다. 감성을 파고드는 발라드부터 에너지 가득한 밝은 음악까지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로 채워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어반자카파 10주년 콘서트'는 오는 7월13일 저녁 7시, 14일 오후 5시 양일간에 걸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임소연기자 acha@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