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전용 ELS 출시 기념 이벤트

차현정기자 ┗ "상장만 하면 상한가?"…NH프라임리츠 상장 열기 ‘아찔’

메뉴열기 검색열기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전용 ELS 출시 기념 이벤트

차현정 기자   hjcha@
입력 2019-07-09 10:02
[디지털타임스 차현정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미래에셋대우 모바일(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을 위한 다이렉트 전용 ELS 출시 이벤트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이렉트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4주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가입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지급한다.
다이렉트 전용 ELS는 비대면 계좌 개설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동일한 구조의 일반 ELS보다 쿠폰 값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최소 가입금액도 10만원 이상 1만원 단위로 가입이 가능해 소규모 자산으로도 분산투자가 가능하다.

이번에 판매하는 다이렉트 전용 ELS 26645회는 삼성전자, HSCEI, Eurostoxx50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만기 3년 상품으로 조기상환 평가일에 모든 기초자산 가격이 최초기준가 대비 95%(6개월), 90%(12개월), 85%(18,24개월), 80%(30개월), 75%(36개월) 이상인 경우 연 9%(세전) 수익을 제공한다.

조기상환이 되지 않더라도 모든 기초자산 중 어느 하나라도 만기평가일까지 최초기준가격의 60%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는 경우 연 9%(세전)의 수익을 지급한다.

다만, 기초자산 중 어는 하나라도 최초기준가격의 60%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있고 만기평가 시 모든 기초자산 중 어느 하나라도 75% 미만이면 만기 상환 조건에 따라 원금 손실이 최대 100%까지 발생할 수 있다.



윤상화 디지털Biz본부장은 "온라인 거래의 편리성이 증대됨에 따라 오프라인 성향이 강했던 ELS 상품 또한 온라인으로 거래되는 건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렉트 전용 상품 출시 등을 비롯해 고객의 부담은 줄이고 혜택은 늘리는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상품은 12일 오후 1시 30분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다이렉트 전용 ELS를 가입할 수 있는 계좌는 미래에셋대우 자산관리앱에서 쉽고 빠르게 개설이 가능하다.

상품과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상품은 기초자산이 가격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표기된 모든 수익률은 세전 수익률이다.

차현정기자 hjcha@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