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신한플러스 고객 대상 연 2.7% 달러RP 온라인 특판

차현정기자 ┗ "증권파생상품 거래시간 무의미"… `30분 연장` 원상복귀 의견 분분

메뉴열기 검색열기

신한금융투자, 신한플러스 고객 대상 연 2.7% 달러RP 온라인 특판

차현정 기자   hjcha@
입력 2019-07-09 16:19
[디지털타임스 차현정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신한금융그룹의 통합플랫폼인 신한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연 2.7%(91일) 온라인 달러RP 특판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금액은 3000만 달러를 한도로 1인당 최대 10만 달러까지 투자가 가능하며 최소가입금액은 1달러 이상으로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달러RP는 단기 자금 운용수단으로 달러에 이자를 주는 상품이며, 보유한 달러를 신한금융투자 계좌로 이체한 후 클릭 몇 번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신한금융그룹의 원스탑 금융플랫폼인 '신한플러스'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신한은행 SOL, 신한카드 PayFAN, 신한금융투자 신한i알파,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등에서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달러 투자처를 찾는 고객이 점차 늘고 있으며,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고객들에게 약속된 금리를 주는 RP상품을 공급하게 되었다"며 "특히 상품가입 절차가 간편하여, 신한플러스를 이용하는 신한금융그룹 고객에게 우대금리가 적용된 특판 상품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신한금융투자 계좌가 없는 고객은 신한플러스에서 비대면 계좌개설 후 매수가 가능하며 신규로 증권계좌 개설 시 마이신한포인트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달러RP 특판은 내달 30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한도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차현정기자 hjcha@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