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먹으면서 … 신한카드 이색 경영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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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락 먹으면서 … 신한카드 이색 경영설명회

주현지 기자   jhj@
입력 2019-07-09 10:48
디지털타임스 DB.

신한카드가 임직원 대상 경영현황설명회를 'TMI NEWS' 주제로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TMI(Too Much Information)'는 '굳이 알 필요 없는 지나치게 많은 정보'를 의미하는 인터넷 신조어다. 이에 '여러분이 원한다면 빠짐없이, 무엇이든 알려드린다'는 의미를 담았다.


설명회는 점심시간을 활용해 참가자 모두 캐주얼 차림으로 도시락을 먹으며 진행했다. 카카오톡 익명 채팅방을 이용해 더욱 솔직한 대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상반기 주요 성과에 대한 리뷰에서 전사·본부별 성과만이 아닌 '층별' 성과를 공개해 회사의 성과가 전 직원 2634명이 '각자 위치'에서 열심히 일해 만들어 낸 결과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 외에도 최근 신한카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초개인화 서비스', '터치페이', '페이스페이' 등 차별화된 아이템에 대한 성과와 나아가 올해 초 선포한 '뉴 비전(New Vision)의 향후 추진 방향성에 대한 논의도 이뤄졌다.

주현지기자 jhj@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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