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상호금융, 비대면 전용 ‘50년을감사해♥적금’ 출시

성승제기자 ┗ 홍남기 "제조업 취업자 수 90년대 이후 추세적 감소…인구 구조 변화 감안해야"

메뉴열기 검색열기

농협상호금융, 비대면 전용 ‘50년을감사해♥적금’ 출시

성승제 기자   bank@
입력 2019-07-10 16:36
농협상호금융은 올해 50주년을 기념해 비대면 전용 상품인 '50년을감사해♥적금'을 1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지난 50년간 농협상호금융과 함께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출시 한 것으로 거래기간과 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1.5%까지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지금까지 농축협을 거래하지 않았더라도 적립횟수에 따른 우대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앞으로 함께할 100년을 기약하며 100일간 한시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비대면 매체인 NH스마트뱅킹과 NH콕뱅크에서 가입 가능하다.


상품출시와 함께 '농협상호금융 50번째 생일파티에 초대합니다' 이벤트도 시행한다. 스마트폰으로 50년을감사해♥적금 등 금융상품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총 250명의 고객에게 여행상품권, 숙박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아울러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생일파티를 소문내는 공유이벤트만 참여해도 또래오래 치킨 쿠폰에 응모할 수 있다.

소성모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농협상호금융이 되기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성승제기자 bank@dt.co.kr

사진=농협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