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에어원 18단 공기청정기` 에너지위너상 수상

이미정기자 ┗ 밀레니얼 세대 잡자… 아트와 어울린 가전

메뉴열기 검색열기

캐리어에어컨, `에어원 18단 공기청정기` 에너지위너상 수상

이미정 기자   lmj0919@
입력 2019-07-11 13:50
[디지털타임스 이미정 기자]캐리어에어컨과 캐리어냉장이 에너지효율 기술력을 인정받아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을 수상했다.


캐리어에어컨과 캐리어냉장은 지난 10일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제22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시상식에서 각각 '에너지위너상'과 '에너지절약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소비자시민모임과 산업통상자원부의 공동 주최로 진행되는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은 1997년부터 매년 에너지효율 기술이 뛰어난 제품 및 기관,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날 시상식에서 캐리어에어컨은 '에어원 18단 공기청정기'로 '에너지위너상'을, 캐리어냉장은 '캐리어 지능형 인버터 냉동기'로 '에너지절약상'을 수상했다. 특히,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2009년부터 올해까지 11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캐리어냉장 회장은 "캐리어는 세계 최고 수준의 인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제품에 고효율, 고성능, 친환경을 실현하고 있다"며 "에너지효율 기술의 선도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에너지효율 향상을 위한 다방면의 연구 개발 및 제품 개발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캐리어에어컨과 캐리어냉장은 지난 10일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제22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시상식에서 각각 '에너지위너상'과 '에너지절약상'을 받았다. <캐리어에이컨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