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청춘 응원 프로젝트 `흥해라 청춘 핫딜` 진행

김은지기자 ┗ 갤노트10, 역대 최단기간 100만 돌파

메뉴열기 검색열기

KT, 청춘 응원 프로젝트 `흥해라 청춘 핫딜` 진행

김은지 기자   kej@
입력 2019-09-10 10:56
KT가 열심히 살아가는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채로운 활동에 나선다. KT는 청춘 응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0일 KT샵에서 '흥해라 청춘, KT 5시 핫딜 1+1'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10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네이버에서 KT 5시 핫딜 흥해라 청춘 검색을 통해 KT샵에 들어오면 누구나 '정사과' 사과즙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에 당첨된 100명은 1+1으로 정사과즙 두 상자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T 관계자는 "이번 ''KT 5시 핫딜x흥해라 청춘 1+1' 은 용기 있는 청년농부를 응원하는 동시에 또다른 많은 청춘들의 건강을 응원하는 의미로 1+1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과즙은 서울에서 대기업을 퇴사하고 문경에 내려가 창업한 청년농부 민정화 씨가 만든 제품이라 의미가 있다. 민정화 씨는 부모님이 문경에서 직접 키운 사과를 즙으로 만들고 '내 몸에 사과하세요'라고 재치 있게 포장해 SNS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KT 5시 핫딜 x 흥해라 청춘은 이번 9월 중 2탄도 진행된다. 열심히 살아가는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한달 치 월세를 제공하는 특별한 핫딜이 될 예정이다.

KT는 앞으로도 청춘들을 응원하고 실제 도움이 되는 핫딜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김은지기자 kej@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