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현 DM 논란` BJ 박민정, 맥심 화보에서 초특급 섹시

박성기기자 ┗ 코트라, 공채시험 전산 오류로 합격자 명단 정정…8명 불합격 처리

메뉴열기 검색열기

`이종현 DM 논란` BJ 박민정, 맥심 화보에서 초특급 섹시

박성기 기자   dtnews@
입력 2019-10-02 09:35
최근 '이종현 DM 논란'으로 화제가 된 BJ 박민정이 맥심 10월호에서 매력을 뽐냈다.



SNS에서 인지도를 쌓아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인기 BJ로 활동하는 박민정은 맥심10월호 화보에서 그 매력을 발산했다. "맥심 독자님들이 실망하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한 그녀의 활발함과 귀여움이 고스란히 화보와 책속부록 대형 브로마이드에 담겼다.



10월호 잡지 발매 이후, 맥심 유튜브 채널에서 먼저 공개된 박민정의 화보 영상 아래에는 "옷은 섹시한데 왜 귀엽냐? 왜 이렇게 건전하냐?", "너무 건전해서 지식채널 EBS인줄ㅋㅋ" 등의 재미있는 댓글이 순식간에 달렸다. 맥심 촬영기를 채널에 공개하며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BJ 박민정은 최근 불거진 '이종현 DM 논란'에 대해 "많이 무서웠지만, 후회하진 않는다"라며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박민정은 "많은 악플에 시달리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나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이 더 많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며 팬들에게 진심을 표현했다.




또한 맥심 10월호에는 박민정의 섹시한 메이드복 화보에 이어, 박민정과 여러 차례 합방을 진행하며 인기를 얻은 박민정의 친오빠 '촉형'의 인터뷰가 실려 눈길을 끈다. 실렸다.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BJ로 활동하는 여동생을 둔 친오빠의 생각을 있는 그대로 밝힌 촉형은 "내 동생이지만 거북할 때가 있다"는 말로 포문을 열었으나, "술은 좀 줄이자"는 따뜻한 덕담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종합 잡지를 버리고 새롭게 태어난 맥심의 신간은 '남사친 여사친' 통권 특집으로 꾸며져 눈길을 끈다. 이번 10월호는 박민정의 화보 외에도 '이달의 여사친'으로 선택된 트로트 아이돌 설하윤의 여사친 화보, 최근 유튜버로 전향한 전 농구선수 하승진의 연애 상담, 유튜브 구독자 123만 명에 빛나는 초인기 BJ 뜨뜨뜨뜨,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 by 몰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박성기 객원기자 watney.park@gmail.com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