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2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임소연기자 ┗ 가수 나비, 1살 연상과 웨딩마치

메뉴열기 검색열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2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임소연 기자   acha@
입력 2019-10-22 15:13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박동욱기자 fufus@)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정규앨범 '꿈의 장: MAGIC'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1일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1집 '꿈의 장: MAGIC'은 22일(오전 8시 기준) 미국, 러시아, 멕시코, 브라질, 인도 등 전 세계 25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런가하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음원과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 뮤직비디오를 공개함과 동시에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1위에 올랐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해외에서도 이들의 컴백을 조명했다. 영국 현지 매체 메트로(Metro)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대해 "이 영상은 에너지 넘치고 숙련된 안무를 보여준다. 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이전보다 훨씬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온 것을 증명한다"고 전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은 나와 다르면서도 닮은 친구들을 만난 소년들이 함께하며 벌어지는 마법 같은 순간들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는 뉴 웨이브(New Wave)가 더해진 신스 팝(Synth Pop) 장르의 곡으로, 나와 친구들에게만 허락된 우리만의 특별한 마법의 공간으로 도망가자는 내용을 담았다.

임소연기자 acha@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