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서현진 “유재석♥나경은 비밀연애? 아나운서국 다 알고 있었다”

뉴스부기자 ┗ 김계식 국외소재문화재재단 사무총장

메뉴열기 검색열기

‘해투4’ 서현진 “유재석♥나경은 비밀연애? 아나운서국 다 알고 있었다”

디지털뉴스부 기자   dtnews@
입력 2019-11-07 15:59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4')

'해피투게더4' 서현진 아나운서가 유재석-나경은 부부의 연애사를 공개한다.


11월 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프리는 지옥이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MC 장도연이 함께하는 이날 방송은 프리를 선언한 뒤 험난한 방송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 중인 조우종, 이지애, 서현진, 김일중, 신예지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서현진은 SNS 사진으로 화제가 된 MBC 퇴사 아나운서 모임 보라회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모임은 '해투4' MC 유재석의 아내 나경은도 소속되어 있어 서현진의 이야기가 더욱 흥미를 끌었다.

특히 서현진은 동기인 나경은과 친한 사이로, 유재석도 모르는 나경은의 이야기를 꺼내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는 후문. 연애 전 나경은이 유재석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었는지 숨겨진 이야기가 밝혀진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유재석-나경은이 연애할 당시 MBC 아나운서국 분위기도 생생히 증언해 재미를 더한다. 두 사람 빼고 모두 아는 비밀 연애에, MBC 아나운서들은 유재석을 특별한 호칭으로 지칭하기도 했다고. 이에 유재석-나경은의 연애를 가장 가까이서 지켜본 MBC 아나운서들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그런가 하면 나경은은 현재 초등학교 3학년인 아들 지호 때문에 고민이 생겼다고 한다. 고민의 근원은 바로 유재석과 닮아도 너무 닮은 지호의 개그 욕심. 과연 유재석-나경은 부부도 깜짝 놀라게 한 지호의 개그 욕심은 무엇일지, 이에 대한 유재석-나경은 부부의 생각은 어떨지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고조된다. 오늘(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디지털뉴스부기자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