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 영토 넓히는 LG전자… `퓨리케어 미니` 中서 출시

이미정기자 ┗ 삼성디스플레이 `폐기물 매립제로` GOLD 등급 획득

메뉴열기 검색열기

해외시장 영토 넓히는 LG전자… `퓨리케어 미니` 中서 출시

이미정 기자   lmj0919@
입력 2019-11-07 18:10

美·러 등 10여개국으로 늘릴것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는 지난 3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상반기 대만, 홍콩 등에 출시됐다. 사진은 홍콩의 한 가전매장에서 소비자가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LG전자 제공



[디지털타임스 이미정 기자] LG전자가 휴대용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미니를 중국에 출시하는 등 해외 판매를 확대한다.
LG전자는 최근 중국 주요 도시인 상하이, 광저우 등에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중국은 황사, 스모그 등으로 공기질 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

LG전자는 이번 중국 런칭에 이어 연내에 미국, 러시아, 태국, 아랍에미리트 등에도 선보이며 출시 국가를 10여 개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퓨리케어 미니는 지난 3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상반기에 대만, 홍콩 등에 출시됐다.
이 제품은 포터블(Portable) PM1.0 센서, 듀얼 인버터 모터, 토네이도 듀얼 청정팬 등을 탑재했으며,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소형 공기청정기 CA(Clean Air)인증과 미세먼지 센서 CA인증을 받았다. 휴대용 공기청정기 중에서 두 가지 인증을 모두 받은 제품은 퓨리케어 미니가 처음이다.

이감규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국내에서 인정받은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글로벌 고객들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정기자 lmj0919@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