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정수기·공기청정기·식기세척기 `CES 혁신상` 수상

이미정기자 ┗ 정규직 가장 많이 늘린 그룹은 SK…평균급여도 1위

메뉴열기 검색열기

SK매직, 정수기·공기청정기·식기세척기 `CES 혁신상` 수상

이미정 기자   lmj0919@
입력 2019-11-08 13:00
[디지털타임스 이미정 기자] SK매직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0 CES'를 앞두고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SK매직은 이번 시상에서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모델명: WPU-I200) △모션 공기청정기(모델명: ACL-140M)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모델명: DWA-19) 총 3개 제품이 기술력, 디자인, 고객가치 등 전체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는 국내 최초로 유로를 스테인리스로 바꾸고 아이스룸을 하루에 2번 3시간 동안 UV 살균할 수 있게 한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모션 공기청정기는 국내 최초로 스마트센서와 모션기술을 적용해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생활먼지의 방향을 감지해 집중 청정 할 수 있게 한 점이 수상에 주효했다.


SK매직 관계자는 "당사의 주력제품들이 CES 혁신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 앞선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이 잘 어우러진 결과"며, "앞으로도 SK매직만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의 삶을 보다 건강하고 편리하게 바꾸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SK매직이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0 CES'를 앞두고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