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證, 한정판 제품 `돈벌라면` 출시 이벤트…"유통·IT·금융 시너지 기대"

김민주기자 ┗ 롯데 생맥주 품질 보증 매장… 클라우드 마스터 500호점 돌파

메뉴열기 검색열기

삼성證, 한정판 제품 `돈벌라면` 출시 이벤트…"유통·IT·금융 시너지 기대"

김민주 기자   stella2515@
입력 2019-11-08 14:48
[디지털타임스 김민주 기자] 삼성증권은 GS25 편의점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한정판 제품인 '돈벌라면'을 출시하고 '돈벌라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GS25 편의점에서 '돈벌라면'을 구매하면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3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에서 100원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GS25 편의점에서 돈벌라면 구매 후 GS&POINT 멤버십을 적립하면 GS25 전용 앱인 '나만의냉장고'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스템프가 적립되는데, 이 스탬프를 2개 모아 응모하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돈벌라면'은 유통·IT·금융업계의 시너지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투자'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이(異)업종간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자칫 어렵다고만 생각하기 쉬운 금융투자영역에 대한 일반인의 접근성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주기자 stella2515@dt.co.kr

삼성증권은 GS25 편의점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한정판 제품인 '돈벌라면'을 출시하고 '돈벌라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증권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