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 2회째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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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공사,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 2회째 획득

김승룡 기자   srkim@
입력 2019-12-02 13:16
한국가스공사는 2일 산업통상자원부 인증기관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KOAS)로부터 에너지 공기업 최초로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SQ:Service Ouality Certification)을 2016년에 이어 두번째로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은 2001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가 업계·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의 서면·현장·암행평가 등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 경영이 탁월한 우수기업·기관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공사는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 활용,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개 평가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앞서 공사는 올해 12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A등급 이상)으로 선정됐다. 김승룡기자 srkim@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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