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지드래곤 버전의 ‘리베카’ 궁금해” [화보]

김지은기자 ┗

메뉴열기 검색열기

양준일 “지드래곤 버전의 ‘리베카’ 궁금해” [화보]

김지은 기자   sooy09@
입력 2020-01-13 14:30
양준일 지드래곤(사진=앳스타일 제공)

최근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수 양준일이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과 함께 첫 화보를 진행했다.


화보 속 양준일은 패셔너블하면서도 포토제닉한 모습을 보여주며 숨겨진 매력을 발산했다.
탑골 GD로 불리며 온라인을 들썩이게 한 양준일은 최근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시즌3'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앳스타일이 13일 공개한 인터뷰를 보면 인기에 대한 양준일의 생각이 담겨 있다. 양준일은 온라인에서 탑골 GD로 불리고 있는 것에 대해 "GD버전의 리베카"가 궁금하다며 "가장 양준일의 느낌이 많이 묻어있는 곡이기 때문에 다른 가수가 부르는 모습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가수로 데뷔하게 된 계기에 대해선 "미국에 살던 시절 만난 할리우드 1세대 한국 배우 故오순택 선생님 덕분"이라며 "과거에 인기를 얻은 것보다 지금 이렇게 인기를 얻게 된 것이 더 다행"이라고 했다. 다만 "故 오순택 선생님이 이렇게 잘되는 모습을 못 보고 돌아가신 것은 아쉽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양준일은 오랫동안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을 향해 "과거엔 양준일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것 자체가 용기가 많이 필요한 일이었다"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양준일에 대한 사랑을 보내주고 기다려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양준일의 솔직한 인터뷰와 더 많은 화보는 앳스타일 매거진 2020년 2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지은기자 sooy09@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