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게임’ 옥택연, 의문의 남성과 조우..심상치 않다

뉴스부기자 ┗ `우한 폐렴` 세번째 환자 초기증상 후 이틀간 외부활동

메뉴열기 검색열기

‘더 게임’ 옥택연, 의문의 남성과 조우..심상치 않다

디지털뉴스부 기자   dtnews@
입력 2020-01-14 15:10
(사진=MBC)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옥택연이 의문의 남자와 심상치 않은 만남을 갖고 있는 현장을 포착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제작 몽작소)가 오는 1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거대한 범죄 사건의 서막을 예고하는 옥택연과 의문의 남자의 모습을 담은 스틸 컷을 공개했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날 공개된 옥택연의 스틸은 '더 게임'을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수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길 한복판에서 어딘가를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는 그의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 날카로움과 예리함이 느껴지지만 한편으로는 외롭고 고독해 보이는 옥택연의 눈빛은 '더 게임'에서 상대방의 눈을 통해 그 사람의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그의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옥택연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는 의문의 남자 또한 범상치 않은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서 있는 모습만으로도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의문의 남자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육교 위에서 일정 간격을 두고 서로를 마주하고 있는 두 남자의 만남은 멀리서 포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서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어 과연 이들의 만남이 어떤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고조시킨다.
'더 게임' 제작진은 "두 남자의 만남은 극 전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장면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이 장면에서는 옥택연의 눈빛을 주목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이라며 "거대한 사건의 서막을 열게 될 두 남자의 만남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22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

디지털뉴스부기자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