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설 앞두고 노인 및 환자 위한 케어푸드 선물세트 선봬

김민주기자 ┗ "승자의 저주 걸릴라"… 현대百, 인천공항 면세 진출 고민

메뉴열기 검색열기

롯데百, 설 앞두고 노인 및 환자 위한 케어푸드 선물세트 선봬

김민주 기자   stella2515@
입력 2020-01-14 13:29
[디지털타임스 김민주 기자] 롯데백화점은 설을 앞두고 노인과 환자 등 건강상의 이유로 맞춤형 식품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케어푸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이 올해 처음으로 케어푸드 선물세트를 선보이기로 한 것은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가 매년 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2019년 추석 본판매 기간 동안 건강식품 선물세트가 7.2% 신장하며 과일 선물세트에 이어 두번째로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특히 최근에는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케어푸드가 노인과 환자는 물론 끼니를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런 점을 고려해 롯데는 노인층을 위해 소용량으로 구성한 '뉴케어 액티브 세트' 등 케어푸드는 물론 몸속 노폐물 배출에 효과가 있는 '달심차 세트' 등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한욱진 롯데백화점 치프바이어는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경험이 늘어나면서 지인들에게 줄 선물로 건강식품 세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트렌드에 맞는 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민주기자 stella2515@dt.co.kr

롯데백화점은 설을 앞두고 노인과 환자 등 건강상의 이유로 맞춤형 식품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케어푸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롯데백화점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