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뉴트로 감성 입은 `스카치캔디볼스낵` 단독 출시

김민주기자 ┗ "승자의 저주 걸릴라"… 현대百, 인천공항 면세 진출 고민

메뉴열기 검색열기

세븐일레븐, 뉴트로 감성 입은 `스카치캔디볼스낵` 단독 출시

김민주 기자   stella2515@
입력 2020-01-14 13:38
[디지털타임스 김민주 기자] 세븐일레븐은 오랜 시간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캔디 '스카치캔디'를 과자로 재탄생시켜 '스카치캔디볼스낵'으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스카치캔디는 지난 1974년 출시돼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장수 제품으로 현재 국민 캔디로 불리며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스카치캔디볼스낵은 한 입 사이즈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바삭한 볼 타입 스낵으로, 스카치캔디 고유의 부드럽고 고소한 버터 맛이 일품인 상품이다. 달콤하고 은은한 커피향이 특징이며, 상품 패키지에는 스카치캔디 디자인과 색을 그대로 입혀 뉴트로 감성을 더했다.



권랑이 세븐일레븐 과자담당 MD(상품기획자)는 "익숙한 상품들의 새로운 변신이 소비자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장수 브랜드를 활용한 이색 콜라보 상품들은 상품에 활력을 불어넣고 오래됐다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새로운 콘셉트로 젊은 세대들에게도 어필 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김민주기자 stella2515@dt.co.kr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뉴트로' 확산에 맞춰 국민 캔디 '스카치캔디'를 과자로 재탄생시켜 단독으로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