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카운터사이드`… 밸런타인 기념 업데이트

김위수기자 ┗ 인터넷·게임업계, 릴레이 `통 큰 기부`

메뉴열기 검색열기

넥슨 신작 `카운터사이드`… 밸런타인 기념 업데이트

김위수 기자   withsuu@
입력 2020-02-12 20:22

넥슨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신작 모바일게임 '카운터사이드'에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이벤트 에피소드 '발렌타인 축제: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끔찍한 초콜릿'을 다음달 5일까지 운영한다. 이용자는 던전을 플레이하며 모든 식량이 지구에서 사라질 것을 대비해 주인공 소대 '펜릴 소대'가 열매를 구하러 이면세계를 탐사하는 이색적인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전역(전투구역)'과 '건틀렛' 등 인게임 콘텐츠를 플레이하여 이벤트 에피소드 입장 티켓을 얻을 수 있으며, 던전 플레이와 접속 보상으로 밸런타인데이 기념 아이템 '초코볼'을 보상 받을 수 있다. '초코볼'은 이벤트 전용 상점에서 '의복상품권', '훈련자료' 등 캐릭터 꾸미기와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카운터' 교육 시설의 학생 동아리 콘셉트의 신규 소대 '화이트 래빗'을 추가했다. '화이트 래빗'은 레인저 클래스 '한소림', '조호진', 서포터 클래스 '양하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숙하지만 발랄한 캐릭터들의 성격을 감상할 수 있다.
'카운터사이드'는 현실세계 '노말사이드'와 이면세계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판타지 게임으로 하나의 도시에 두 개의 세계가 존재한다는 배경을 바탕으로 한다.

'카운터사이드' 밸런타인데이 업데이트와 신규 소대 '화이트 래빗'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위수기자 withsuu@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