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타임스스퀘어서 빛난 현대車 BTS 수소캠페인

김양혁기자 ┗ 대전정부청사 뚫렸다....확진자 4명 더 나와…

메뉴열기 검색열기

美 타임스스퀘어서 빛난 현대車 BTS 수소캠페인

김양혁 기자   mj@
입력 2020-02-23 20:21
현대자동차가 2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뉴욕 타임스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을 통해 상영됐다. 사진은 공개 현장에 모인 사람들.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2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하루 유동인구 약 150만명에 달하는 세계 상업, 금융, 문화의 중심지 뉴욕 타임스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에서 상영됐다.



1시간 동안 상영된 영상은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방탄소년단 멤버가 각자의 손글씨를 통해 '파란 하늘', '첫눈', '숲' 등 '아름다운 대자연이 삶에 주는 감동'을 주제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물 이외에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연료전기차 넥쏘가 등장하는 영상으로 현대차가 그려나갈 미래 수소사회에 대한 비전과 노력을 전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영상으로 세계 많은 팬들과 고객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친환경 움직임에 동참하면 좋겠다"며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미래 사회가 직면한 과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양혁기자 mj@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